내년부터 요양보호사 교육할 때 전자출결을 의무화한다고 합니다.
보건복지부 지침에 따르면 전자출결 시
비콘 또는 생체인증 전자 시스템을 반드시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내년 1월부터 바로 시행해야 하다보니 요양보호사 교육원에서
출결 서비스를 새로 알아보시느라 바쁘실 것 같습니다.
요양보호사 교육원 담당자님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엘핀에서 소개해 드릴 서비스는,
바로바로
간편하고 정확한 전자출결 서비스
아임히어입니다!
요양보호사 교육원에서 보다 손쉽게 전자출결을 하실 수 있도록
비콘 정보와 이동통신기지국 정보를 사용하는
아임히어-요양보호사교육원 버전을 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교육생은 스마트폰에 아임히어 앱을 설치해서
출석 버튼 클릭 한번으로 출석 완료!
관리자는 강의장 내에 설치되어 있는 비콘과 이동통신기지국 정보로
수강생의 위치와 출결 시간을 정확히 확인!
교육 담당자, 강사님이 출결 현황을 확인하고 싶을 땐,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
수업별로, 수강생별로 출결현황을 확인하고
엑셀로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강사님들 근태관리까지 가능하니
이게 바로 일석이조 아닐까요?!
여기서 잠깐 !
현재 비대면바우처 플랫폼 수요 기업이시라면
이용료 부담이 대폭 줍니다!
[ 아임히어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 바로가기 ]
아래 이용 플랜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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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임히어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출결관리 하세요!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지금 바로 아래의 메일로 문의 주세요!
문의 : Sales@lfi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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