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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임히어(출결관리)

내년부터 요양보호사 전자출결 의무화, 아임히어와 간편하게 준비하세요! / 비대면 바우처

by L Fin 2023. 9. 25.

안녕하세요!
위치 기반 전자 출결 관리 서비스
아임히어 입니다!

내년부터 요양보호사 교육기관에서 전자출결이 의무화됩니다.

당장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이니

지금부터 움직이셔야 하겠는데요!

 

요양보호사 교육기관의

원장님, 강사분들의
출결 관리 업무 부담을 확! 낮춰줄
아임히어를 소개합니다!

 

위치기반-전자출결서비스-아임히어를-소개합니다

 

 


출결 관리 서비스 아임히어는 
스마트폰 하나로 간편하게 출석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강의장내Wifi와-이동통신기지국정보로-수강생의위치를확인하는-아임히어

 

 

강의장 내 Wi-fi와 이동통신기지국을 기반으로
수강생이 사전에 지정해둔 교육 장소에 

제 시간에 참석했는지 여부를 

APP 버튼 하나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교육을 듣다 보면 출석 체크를 위해서 카드를 단말기에 태그하거나 
지문 인식기에 일일이 지문을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방식은 기기 앞에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아임히어는 스마트폰 APP만 있으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으니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점!

뿐만 아니라 기기 설치가 불필요하기 때문에
기기를 관리해줘야 하는 등 불편한 유지보수도 필요없습니다.

별도기기설치없이-스마트폰APP만있으면-출석체크를-할수있습니다

 

관리자에게제공되는-웹페이지에서-교육을진행하는-강사의근태까지-관리할수있습니다




아임히어는 관리자 분들에게 별도로 제공되는 웹페이지를 활용해서 
수강생 뿐만 아니라

교육을 진행하는 강사님들의 출결(근태)까지 같은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실, 퇴실, 지각, 조퇴 등을 시/분 단위로 파악하고
지긱이나 조퇴 등 특이 사항이 발생했을 때 간략하게 메모도 남길 수 있으니
수강생 및 강사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겠죠?


그리고!


출결 데이터를 엑셀, 혹은 PDF로 다운로드 받아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출석 증빙이 필요할 때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출결데이터를-엑셀-또는PDF로-손쉽게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또한, 과목별로 출결 현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고
처음에 지정한 강의장이 아닌 외부에서 출석 체크를 해야 하는 경우에도
사전에 미리 추가 등록만 해뒀다면 얼마든지 출석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육 도중 현장 실습에 참여하거나 
재택 교육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에도 변경없이 아임히어로  출결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서비스들의 단점을 싹~ 보완한
스마트한 출결 관리 서비스 아임히어 어떠신가요?



여기서 잠깐 !
현재 비대면바우처 플랫폼 수요 기업이라면
이용료 부담이 대폭 준다는 점 !

 

[ 아임히어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 이용 플랜 ]

아래 이용 플랜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위치 기반 출결 기록으로
부정출석 없이, 별도 기기 설치 없이
스마트한 출결 관리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


sales@lfi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