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요양보호사 교육원에서 전자출결이 의무화됩니다.
복지보건국장은
"(그동안의 허위 출석과 자격증 부정 취득은) 수기 출석 처리의 허점을 이용한 것으로 보인다.
내년부터는 위치 인식을 기반으로 한 전자출결시스템을 도입해 허위 출석 문제는 사라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자출결 의무화 지침은 요양보호사 교육의 전문성을 높여
요양보호사의 처우 개선과 요양보호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것이 목표로 보입니다.
보건복지부의 전자출결 의무화 지침을 따라
요양보호사 교육기관에서도 준비를 하셔야할 것 같은데요.
갑자기 전자출결을 준비해야한다니 어떤 걸 알아봐야할까 고민되실 것 같습니다.
국내 No.1 위치인증 주식회사 엘핀이
전자출결서비스를 고를실 때 어떤 걸 확인하셔야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위치 인증이 얼마나 정확한지 보셔야 합니다.
엘핀의 위치기반 출결 관리 서비스 아임히어는
이동통신기지국, GPS, Wifi 정보를 모두 활용하면서
출석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높인 출결 관리 어플리케이션입니다.
2. 이용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아임히어는 별도의 기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초기 도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저렴합니다!
3. 대면↔비대면 전환이 가능한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팬데믹 이후,
하나의 수업이 대면에서 비대면으로 혹은 그 반대로
상황에 따라 바뀌는 것이 일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도 아임히어는 출결 장소 위치만 추가로 등록해서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
현재 비대면바우처 플랫폼 수요 기업이라면
이용료 부담이 대폭 준다는 점 !
[ 아임히어 비대면서비스바우처플랫폼 이용 플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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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기반 출결 기록으로
부정출석 없이, 별도 기기 설치 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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